게임/게임공략

사무라이 스피리츠 잔쿠로 무쌍검/사무라이 쇼다운 3 기술표 공략

마이94 2023. 4. 26.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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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별 기술표

*은 무기가 없어도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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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

수라
*오우마가토키(전방) : ←↙↓↘→ D - 전방으로 순간이동
*오우마가토키(후방) : →↘↓↙← D - 후방으로 순간이동
사령인 : ↓↘→ A or B or C - 장풍계
그대, 암전입멸하라 : →←↙↓↘→ C(상승)
: 상승 후에 B(공격) D(취소) - 공대지 공격기
*계열장 : →↘↓ C - 이른바 싸대기 쒜리기
천조 봉황장 : ←→←→ A or B or C - 장풍계
장기단 : ←↓↙ A - 근접타격계
흉멸십살진 : ←→↓↘ BC - 돌진형(진초필)

나찰
*오우마가토키(전방) : ←↙↓↘→ D - 전방으로 순간이동
*오우마가토키(후방) : →↘↓↙← D - 후방으로 순간이동
명부 마장탄 : ↓↘→ A or B or C - 장풍계
그대, 암전입멸하라 : →←↙↓↘→ C(상승)
: 상승 후에 B(공격) D(취소) - 공대지 공격기
*계열장 : →↘↓ C - 이른바 싸대기 쒜리기
강마 초래파 : ←→←→ A or B or C - 장풍계
장기단 : ←↓↙ A - 근접타격계
흉멸십살진 : ←→↓↘ BC - 돌진형(진초필)

Tip
하단 발차기의 데미지가 굉장하다. 전반적인 판정은 좋지 않으며 보옥을 이용한 원거리전의 센스가 요구됨
연계기는 하단발차기 4회... 이게 연계기냐고 묻고 싶으시겠지만 이걸 직빵으로 맞으면 반줄이 사라짐과
동시에 그로기 상태에 빠져 추가타를 허용하게 된다.(완전히 악마의 발이다-_-)
배후에서 하단발 3회후 하단C가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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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코루루

수라
안느무츠베(승리의 칼날) : ←↙↓ A or B or C - 돌진계(하단판정)
레라무츠베(바람의 칼날) : ↓↘→ A or B or C - 돌진계(대공형/다단히트)
*레라 오 치키리(바람을 타는 차기) : (근접해서) →↓↘ D - 커맨드 잡기
*카무이 림세(신의 윤무) : ←↓↙ A or B or C - 장풍반격, 돌진기
: 카무이 림세 히트중 → C 로 마무리
*마마하하에 매달리기 : ↓↙← D - 마마하하에 매달린다
*마마하하에서 내리기 : ↙ or ↓ or ↘ D - 커서의 방향으로 내린다
카무이 무츠베 : (마마하하에 매달린 채로) ↓↘→ C - 공대지 공격기
*레라 슈(바람회오리) : →↙↓↘← A - 장풍계
*시치카프 에투(매의 부리) : →↙↓↘← B - 장풍계, 경직기
*시치카프 암(매의 발톱) : →↙↓↘← C - 장풍계
에라르시 카무이 림세(빛나게 하는 신의 윤무)
: →↙↓↘←→↙↓↘← AB - 돌진형(진초필)

나찰
안느무츠베(승리의 칼날) : ←↙↓ A or B or C - 돌진계(하단판정)
레라무츠베(바람의 칼날) : ↓↘→ A or B or C - 돌진계(대공형/다단히트)
*레라 오 치키리(바람을 타는 차기) : (근접해서) →↓↘ D - 커맨드 잡기
*카무이 림세(신의 윤무) : ←↓↙ A or B or C - 장풍반격, 돌진기
: 카무이 림세 히트중 → C 로 마무리
*시크루에 타기 : ↓↙← D - 시크루에 올라탄다
*시크루에서 내리기 : 상황을 막론하고 D(공중에서도 가능/커서를 이용하면 커서 방향으로 뛰어내린다)
*멜 시키테(섬광의 이빨) : (시크루에 탄 상태에서) ←↙↓ C - 돌진(공격이 아님)
*칸토 시키테(하늘의 이빨) : (시크루에 탄 상태에서) ↓↘→ C - 대공돌진(공격이 아님)
분리공격 : 멜 시키테 또는 칸토 시키테 중 ←(후진) or →(전진) C - 시크루에서 튕겨나오며 공격(다단히트)
이메르 시키테(번개의 이빨) : 
(시크루 탄 상태에서) 점프중 →↓↘ C - 공중형
(시크루 탄 상태에서) ←↙↓↘→↗↓↘ C - 지상형
에픈키네 시키테(수호의 이빨) : 쓰러졌을 때 AC - 시크루가 공격
느베키 카무이 시키테(빛나는 신의 이빨) : ←↙↓↘→↓↘ BC - 돌진형(진초필)

Tip
시크루에 탄 상태에서는 기모으기가 안된다. 중베기 이후에 안느나 레라무츠베의 연계기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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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바가미 겐쥬로

수라
동패광익인 : →↓↘ A or B or C - 대공기
삼연살 - 3,4,5 타의 연속베기
: ↓↘→ A(전방) or B(전방) or C(역가드) - 1타
1타 후 A or B or C - 추가타
1타 후 또는 추가타 후 ↓↘→ A or B or C -2타
2타 후 각각 A or B or C - 추가타
2타 후 또는 추가타 후 각각 ↓↘→ A or B or C - 3타
앵화참 : ↓↙← A or B or C - 장풍계
시즈쿠진 : (근접해서) ←↓↙ C - 커맨드 잡기
쿠레나이 : →↘↓ A or B or C - 장풍계
오광참 : →←↙↓↘→ AB - 진초필

나찰
동패광익인 : →↓↘ A or B or C - 대공기
삼공살 - 3연베기
: ↓↘→ A or B or C - 1타
1타 성공시 ↓↘→ A or B or C 연속입력으로 3타까지 타격
백귀살 : →←→ A or B or C - 돌진기
이앵화 아야메 - 장풍계
: ↓↙← A or B or C - 가드시 버튼 지속으로 중단공격
시구레 : →↘↓ A or B or C - 장풍계
이오광 : →←↙↓↘→ CD - 진초필

Tip
수라는 삼연살, 나찰은 이앵화아야메의 튕기기를 이용한 심리전이 일품
뒤로잡고나서 앞으로 약간 간 다음 중베기-앵화참-점프강베기-삼연살
또는 삼공살이나 오광참, 이오광의 연계기가 가능하다(잇봉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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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마루

수라
첨강섬 : →↘↓↙← C - 강력강베기(근거리에서는 헛방이 나감)
오의 선풍열참 : ↓↘→ A or B or C - 장풍계
오의 호월참 : →↓↘ A or B or C - 대공기
오의 질풍호월참 : →→↓↘ A or B or C - 전진형 대공기
오의 열진참 : ←↓↙ A(근거리) or B(중거리) or C(장거리) - 중단 돌진기
오의 비상 열진참 : 점프중 ↓↙← C - 다단히트, 경직기, 중단판정
오의 비상 선풍열참 : 점프중 ↓↘→ A or B or C - 장풍계
비오의 천패봉신참 : →↓↘→↓↘ AB - 돌진형(진초필)

나찰
아돌 : 근거리 강베기 히트중에 C - 추가타기
비연 : 하단 강베기 히트중에 C - 추가타기
오의 선풍열참 : ↓↘→ A or B or C - 장풍계
오의 호월참 : →↓↘ A or B or C - 대공기
오의 질풍호월참 : →→↓↘ A or B or C - 전진형 대공기
강파 : →↓↘ D - 돌진기
선풍파 : ↓↘→ D - 장풍계, 경직기
지인 : ↓↙←→ C - 호월참의 준비자세, 상대가 근거리에 있을때만 공격함
비오의 천패단공열참 : →←↙↓↘→ CD - 진초필

Tip
팁이 필요한가... 수라는 비상열진참 히트 후 중베기-진초필이, 나찰은 선풍파의 용이한 사용이 관건
나찰은 아돌 히트후 캔슬하여 기술을 쓸수 있다(주로 선풍파). 수라 나찰 모두 중베기 후 진초필이 가능
나찰의 경우 강파 히트후 호월 또는 천패단공열참의 강력한 연계기가 일품.


리무루루

수라
*카무이 시투키(신의 거울) : ↓↙←→ C - 장풍 반격, 기술 자체가 히트시 경직효과
*콘르 멤(얼음의 샘) : ←↙↓ A - 하단계 경직기
*루프시 크아레(얼리는 활) : ↓↘→ A(장거리) or B(중거리 대공) or C(근거리 대공) - 장풍계
*콘르 시랄(얼음의 바위) : 점프중 →↘↓ A - 심리전용, 떨어지는 바위는 중단판정
*루프시 테크 늠, 야크(얼리는 주먹, 깨기) : (근접해서) →↘↓↙← B - 커맨드잡기
*콘르 논노(얼음의 꽃) : →↓↘ A - 대공기 기술사용중 일시적인 전신무적 판정을 가진다
*루프시 카무이 에미시(얼리는 신의 칼) : →↘↓↙←→↘↓↙← CD - 공대지장풍(진초필)

나찰
루프시 토우모(얼리는 힘)(상단) : → AB - 지상,대공기(근거리에서 사용시 헛치기 현상 발생)
루프시 토우모(얼리는 힘)(중단) : ↘ AB - 하단판정
*콘르 멤(얼음의 샘) : ←↙↓ A - 하단계 경직기
*루프시 크아레(얼리는 활) : ↓↘→ A(장거리) or B(중거리 대공) or C(근거리 대공) - 장풍계
*콘르 시랄(얼음의 바위) : 점프중 →↘↓ A - 심리전용, 떨어지는 바위는 중단판정
*루프시 테크 늠, 치이우(얼리는 주먹, 차기) : (근접해서) →↘↓↙← D - 커맨드잡기
*우픈 오프(눈보라의 창) : A or B or C 연타 - 다단 히트기
*루프시 카무이 에미시(얼리는 신의 칼) : →↘↓↙←→↘↓↙← CD - 공대지장풍(진초필)

Tip
콘르 멤의 활용이 관건. 콘르멤-중단공격(BC)은 재빠른 대처를 요구한다. 
루프시 크아레의 대공판정을 잘 활용하면 좋다. 커맨드 잡기가 강하기 때문에 이 역시 상용

카푸인 가이라

수라
때려 눞힌다! : 점프중 ↓ C - 중단공격
*백권 떨어뜨리기 : 점프중 ↓ D - 중단공격
*갈! : ↓↙← A - 타격기, 장풍돌려내기
쳐올리기 : →↓↘ A or B or C - 돌진기
난타 : ↓↘→ AB - 글자 그대로...
지진환 : ↓↓ AB - 하단판정의 경직기, 근거리에서는 일반히트(폭발부분이 하단판정)
*잡는다 - 가드가 가능한 커맨드 잡기
: ←↓↙ A(하늘잡기/대공) or B(돌머리/중단) or C(엉덩이 넘기기/하단)
권무 : ↓↘→↓↘ AB - 돌진계(진초필)

나찰
*백권 떨어뜨리기 : 점프중 ↓ D - 중단공격
*갈! : ↓↙← A - 타격기, 장풍돌려내기
때려잡기 : ↓↘→ A or B or C - 돌진기
지진환 : ↓↓ AB - 하단판정의 경직기, 근거리에서는 일반히트(폭발부분이 하단판정)
원심살 - 가드불능의 커맨드잡기
: ↓↙←→ AB(원심살 천 / 점프하여 잡는다) or CD(원심살 지 / 근거리에서)
권무 : ↓↘→↓↘ AB - 돌진계(진초필)

Tip
수라는 소위 무한잡기라고 해서 잡는다 시리즈의 중단과 하단의 용이한 사용이 관건. 지진환 역시
심리전에서 우수한 효과를 낸다.(어쨌든 지진환 히트후 권무가 들어가니) 
전방 강베기 히트후 권무를 사용할 수 있다.
가드중에 권무 커맨드를 입력하여 진초필반격을 할 수 있다.
나찰의 원심살은 가드불능이기 때문에 용이하게 쓸수 있다.


다치바나 우쿄

수라
비검 사사메유키 : ↓↙← A or B or C - 대공이 가능한 타격기, 다단히트
비검 사사메유키 페인트 : ↓↙← D - 사과만 던지고 공격은 하지 않는 심리전술
비검 츠바메가야시 - 주력기술, 중단 판정으로 C로 사용시 데미지가 엄청나다
: 점프중 ↙↓↘ A or B or C (공대지)
↙↓↘→↗ A or B or C (지상전진형)
←←↙↓↘ A or B or C (후퇴반격형)
비검 오보로카타나 : ↓↘→ A(1타) or B(2타) or C(3타) - 돌격기
비검 아마츠카제 - 중단 판정의 기습계
: →↘↓↙← C(준비자세), 준비자세 중 A(기습), 준비자세를 유지하며 → 또는 ↑(심리전)
비검 시모카제 - 하단 판정의 기습계
: →↘↓↙← C(준비자세), 준비자세 중 B(기습), 준비자세를 유지하며 ← 또는 ↓(심리전)
비검 츠바메육련 : →↘↓↙←→ BC - 중단판정의 돌진기(진초필)

나찰
비검 사사메유키 섬 : ↓↙← A or B or C - 대공이 가능한 타격기, 다단히트
히바리 : ←→ A - 경직기
비검 츠바메가야시 - 주력기술, 중단 판정으로 C로 사용시 데미지가 엄청나다
: 점프중 ↙↓↘ A or B or C (공대지)
↙↓↘→↗ A or B or C (지상전진형)
←←↙↓↘ A or B or C (후퇴반격형)
비검 카케로우 : →↓↘ A or B or C - 장풍계
비검 유에가스미 : ↘↓↙←→ C - 심안도류 반격계. 상단과 중단공격에 한해 카운터공격
몽상잔광하 : →←→ CD - 돌진계(진초필)

Tip
츠바메 가야시의 데미지가 환상이므로 하단발로 하단가드를 강제한 뒤 중단으로 쓰면 강하다.
그 외, 수라는 시모카제와 아마츠카제의 이지선다가 심리전으로 좋다.
점프하는 상대에게 츠바메가야시나 츠바메 육련을 히트시킬 수 있다.
수라, 나찰 모두 중베기 후에 대부분의 기술들이 추가타로 들어간다.
나찰은 히바리 후에 하단강베기나 몽상잔광하를 추가타 할 수 있다.
상대가 착지하는 지점에 맞춰 사사메유키를 쓰는 전법도 강하다.


갈포드

수라
*플라즈마 블레이드 : ↓↘→ A or B or C - 장풍계
*새도우 카피 : →←↙↓↘→ A(좌) or B(우) - 분신술
*래프리카 어택 : →↘↓↙← AC(전방) or BD(후방) - 기습 공대지 공격
*이미테이트 래프리카 : 베이는 공격을 받는중 AC(전방) or BD(후방) - 래프리카 어택의 반격형
*롤링 크래쉬 : (근접해서) →↓↘ C - 커맨드 잡기
*러시독 : ↓↙← A - 퍼피를 돌진시킴
*머신건독 : ↓↙← B - 퍼피를 돌진시켜 적에게 경직을 준다
*래프리카 독 : ↓↙← C - 퍼피를 적의 머리 위에서 떨어뜨린다(중단판정은 아님)
*오버헤드 크러쉬 : ↓↙← D - 뒤쪽으로 뛰어오르며 퍼피로 공격
*플라즈마 독 : ↓↙←↓↙← A - 퍼피를 돌진시키는 건 돌진시키는 건데...-_- 동물학대는 어디까지...
더블 메가 스트라이크 헤즈 : →←↙↓↘→ C(전방) or D(후방) - 래프리카 어택과 같은 형태(진초필)

나찰
*플라즈마 벡터 : → AB(상단) or ↘AB(하단) - 전기검, 무기가 없을시에는 전기주먹
*플라즈마 블레이드 : ↓↘→ A or B or C - 장풍계
*새도우 카피 : →←↙↓↘→ A(좌) or B(우) - 분신술
*래프리카 어택 : →↘↓↙← AC(전방) or BD(후방) - 기습 공대지 공격
*이미테이트 래프리카 : 베이는 공격을 받는중 AC(전방) or BD(후방) - 래프리카 어택의 반격형
*스트라이크 헤즈 : (근접해서) →↓↘ D - 커맨드 잡기
*대쉬 스트라이크 헤즈 : →→↓↘ D - 스트라이크 헤즈의 강화판
라이트닝 슬래쉬 : →↓↘ C - 돌진기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쓰리 : →↘↓↙←→ C - 돌진기(진초필)

Tip
사기천왕이라는 이름이 걸맞는 갈포드. 전체적 판정이 우수하고 기술도 뛰어난데다가 칼없이도 특수기
난무가 가능. 나찰의 경우 중베기, 하단중베기 후에 필살기, 라이트닝 슬래쉬, 플라즈마 벡터등이 추가
타로 들어가고 수라는 머신건독의 활용이 굉장하다. 둘다 커맨드 잡기가 있어서 근접전도 무시 못함.


히사메 시즈마루

수라
히도류 오월우참 : →↘↓↙← A or B or C - 우산...돌리기...
히도류 키리사메인, 호우 : ↓↘→ A or B or C - 장풍계, 부메랑 판정이 존재하여 사용후 점프하면 대공판정을 지니게 됨
히도류 빙우돌리기 : ←↙↓↘→ A - 장풍튕기기, 근접해서는 자체타격기
히도류 우류광략참 : ←↓↙ A or B or C - 돌진기
히도류 매우원살진 : →↓↘ A or B or C - 대공기
히도류 금기 폭우광살참 : →↘↓↙←→↘↓↙← CD - 돌진기(진초필)

나찰
히도류 시구레 : 점프중 ↓ C - 스카이 콩콩-_-;; 공대지 연속공격기, 착지 하기 전까지는 좌우로 이동하며 공격가능
히도류 코사메 
: 점프중 ↑ C - 우산 펼치기. 심리전용 기술, 일시적으로 공중부유 및 비행이 가능해진다, 취소후 다시 우산을 펼칠수도 있다
코사메 해제 : 히도류 코사메 중 아무버튼이나 - 코사메 상태를 해제한다. ↑ C 로 다시 코사메 상태가 되거나 공격을 할 수 있다
히도류 키리사메인 : ↓↘→ A or B or C - 장풍계, 수라와는 달리 부메랑 판정이 없다
히도류 우류광락참 : ←↓↙ A or B or C - 돌진기
히도류 매우원살진 : →↓↘ A or B or C - 대공기
히도류 금기 우류열살진 : →←↙↓↘→ AB - 대공형(진초필)

Tip
강력한 연계기를 보유한 최강의 캐릭터. 연계기의 대강을 보자면 다음과 같다.
점프 C(역가드 히트) - 하단 C - 폭우광살참, 매우원살진(C)
점프 C(역가드 히트) - B - 폭우광살참, 매우원살진,우류광락참
보면 알겠지만 근접 B 다음에 여러 기술들이 들어가며 하단C뒤에도 연계기가 가능하다.


센료 쿄시로

수라
화염곡무 : ↓↘→ A or B or C
회천곡무, 천 : →↓↘ A or B or C - 대공기
혈연 곡륜 - 회천곡무의 공중발동(중단판정)
: 점프중 ↓ A 또는 ←←↓ A
대진파 : ↓↙← A or B or C - 하단 판정의 장풍
두꺼비 지옥 : →←↙↓↘→ AC - 장거리 형식의 커맨드 잡기(하단판정)
쿄시로 연무 : ↓↘→↓↘→ C - 돌진계
도미사자 : →↘↓↙← A or B or C - 슈퍼 발차기...-_-
황사자쿄시로의 춤 '귀의 춤' : ↓↘→↓↘→ BC - 하단판정 장풍계(진초필)

나찰
화염곡무, 연 : ↓↘→ A or B or C
회천곡무, 지 : →↓↘ A or B or C - 돌진기
혈연 곡륜 - 회천곡무의 공중발동(중단판정)
야마타노 오로치 - ↓↙←↓↙← C - 장풍계
도미사자, 난심 - →↘↓↙← A or B or C - 슈퍼 발차기...-_-
황사자쿄시로의 춤 '귀의 춤' : ↓↘→↓↘→ BC - 하단판정 장풍계(진초필)

Tip
괴물. 중베기에서 연계기가 이어지는 것들이 있다.
필살기가 하단판정에 장풍인게 일품.

핫토리 한조

수라
*인법 영 : ↓↓ A - 심리전기. 잠시 사라졌다 다시 나타난다.
*인법 영분신 : →←↙↓↘→ A(좌) or B(우) - 분신술
*인법 폭염룡: ↓↙← A or B or C - 장풍계, 부메랑 판정을 지님.
*인법 우쯔세미 천무 : →↘↓↙← BCD - 공대지 습격
*인법 우쯔세미 지참 : →←↙↓↘→ BCD - 사라졌다가 상대 밑에서 습격(하단판정)
*인법 미와가리의 술, 부처 : 베기 히트를 당했을 때 AC - 천무를 반격형으로
*인법 미와가리의 술, 귀신 : 베기 히트를 당했을 때 BD - 지참을 반격형으로
*인법 열풍 수리검 - 공중에서 표창을 던짐
: 점프중 ↙↓↘ A or B or C 또는 ↙↓↘→↗ A or B or C
*인법 모즈오토시 : (근접해서) →↓↘ CD - 커맨드 잡기
*인법 모즈오토시 일품 : →→↓↘ CD - 모즈오토시의 강화판
*금법 미진숨기 : ↓↓↓ AB - 심리전, 진초필. 타격유무에 관계없이 일시적으로 보이지 않게 된다

나찰
*인법 영, 정음 : ↓↓ A - 심리전기. 잠시 사라졌다 다시 나타난다.
*인법 영분신 : →←↙↓↘→ A(좌) or B(우) - 분신술
*인법 폭염룡: ↓↙← A or B or C - 장풍계, 부메랑 판정을 지님.
*인법 우쯔세미 천무 : →↘↓↙← BCD - 공대지 습격
*인법 우쯔세미 지참 : →←↙↓↘→ BCD - 사라졌다가 상대 밑에서 습격(하단판정)
*인법 원무 : ←↓↙ A(왼쪽벽) or B(왼쪽) or C(오른쪽벽) or D(오른쪽) - 심리전기. 사라진 후 다른 장소에 나타남
*인법 열풍 수리검 - 공중에서 표창을 던짐
: 점프중 ↙↓↘ A or B or C 또는 ↙↓↘→↗ A or B or C
*인법 폭법 미진숨기 : (근접해서) →↓↘ CD - 커맨드 잡기
금법 독룡 : →↘↓↙←→ CD - 중단판정의 공격(진초필)

Tip
괴물이다. 괴물. 수라의 경우 칼없이 모든 기술이 구사 가능. 나찰은 필살기를 제외하고 모든 기술을
구사하는 것이 가능한 괴물이다. 폭염룡도 부메랑 판정이 있어 뛰어서 피하면 안심할수 없다.
게다가 천무와 지참, 수라의 미와가리의 술 등은 고문 그자체! 심리전에 있어서 센스가 있는 사람이
하면 악마의 진모습을 볼수 있다.
연계기는 다행히(?) 적다. 배후 B - 미진숨기, 독룡 정도가 연계기의 전부, 배후 BC - B 로 이어지는
연계기도 가능하다. 특히, 배후 B - 미진숨기를 조금 엇갈리게 성공시키면 상대가 그로기상태에 빠져
느긋하게(-_-) 추가타를 넣어줄수 있다.


쿠비기리 바사라

수라
*다리 찌르기 : 점프중 ↓ D - 히트시 2단 점프로 다른 공중 공격을 노릴수 있다
우인 : (근접해서) ←↙↓↘→ A - 커맨드 잡기
영봉 : →↘↓↙← A or B or C - 장풍계(라고 할수 있을까-_-)
*영흡 - 심리전계
: ↓↙← D - 땅아래로 숨어버린다, 좌우로 이동할 수 있다. 일정시간 후 올라옴.
하늘 찌르기 - 중단판정기
: 점프중 ↓↘→ A(근거리) or B(중거리) or C(장거리)
↙↓↘→↗ A or B or C / ←←↙↓↘ A or B or C(원칙적으로는 의미없음)
땅 찌르기 : ↓↘→ A or B or C - 장풍계, 부메랑 효과
누에다마 : ←↓↙ C - 장풍
영무, 복수 : ←↙↓↘→← AB - 돌진기(진초필)

나찰
*다리 찌르기 : 점프중 ↓ D - 히트시 2단 점프로 다른 공중 공격을 노릴수 있다
우인 : (근접해서) ←↙↓↘→ A - 커맨드 잡기
영출 : →↓↘ A or B or C - 기습기
*영흡 - 심리전계
: ↓↙← D - 땅아래로 숨어버린다, 좌우로 이동할 수 있다. 일정시간 후 올라옴.
하늘 찌르기 - 중단판정기
: 점프중 ↓↘→ A(근거리) or B(중거리) or C(장거리)
↙↓↘→↗ A or B or C / ←←↙↓↘ A or B or C(원칙적으로 의미없음)
땅 찌르기 : ↓↘→ A or B or C - 장풍계, 부메랑 효과
*그림자 속이기 - 심리전의 진수!
: →←→← A(그림자가 제자리 뛰기) or B(그림자가 전방으로 뛰기) 
or C(그림자가 앞으로 걸어감) or D(그림자는 가만있고 본체가 제자리 뛰기)
영무, 몽탄 : ←↙↓↘→← BC - 돌진기(진초필)

Tip
연계기를 노리는 것보다는 심리전과 사라지기를(대쉬시 사라짐) 응용하는 것이 중요, 센스가 필요한
캐릭터다. 진초필을 기습적으로 사용하면 잘 통한다.
또한 아마쿠사와 더불어 양대짠발악마캐릭터로 통한다. 아마쿠사의 것은 묵직한 파워가 있다면 바사라는
긴리치와 빠른 중단공격을 콤비네이션하는 강력한 야비행위가 가능하다


미나즈키 잔쿠로

수라나찰공용
*무한류 무법권 : ←→ A - 돌진기
무한류 질풍참 : ↓↘→ A or B or C - 장풍계, 경직기
무한류 천붕참 : →↓↘ A or B or C - 돌격기
무한류 부동 : ←↙↓↘→ D - 심안도류 반격기, 중단과 하단만
무한류 일도참 : ←↙↓ AB - 근접 타격기
무한류 무한포 : ↓↙←→ A or B or C - 근접 타격기
무한류 천추 : 점프중 ↓ C - 강화베기(중단)
무한류 무쌍진격참 : ↓↓↓↘→ AB - 발동 하단, 마무리는 대공(진초필)

Tip
선택방법은 하오마루에선 바사라까지 이동 후, 교시로에서 리무루루까지 이동, 다시 하오마루로 올라와 시즈마루를
지나 나코루루에서 아마쿠사까지 이동후 가이라로 올라가 다시 시즈마루까지 직행한 뒤 3초가 되면 스타트 키를 누
르고 AB를 눌러주면 된다.(요컨대 왼쪽으로 반바퀴, 오른쪽으로 반바퀴. / *대전시에만 가능)
이렇다할 연계기는 없다. 하단 발2,3회 후에 일도참,무법권,무한포등이 들어간다는 정도...
무쌍진격참은 하단발동으로 기습적으로 사용하면 좋다, 특히 용케 점프로 피했다 치더라도 2타째를 직격!
하지만 상대가 하단으로 막아내기만 하면 딜레이가 길기 때문에 남발은 금물.
질풍참은 경직시간이 환상이기 때문에 질풍참 히트 후 모든 기술이 다 들어간다. 특히 구석에 몰아넣고 질풍참을 연
속으로 히트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무한이므로 사용하지 않는것이..-_-;;
부동은 강력한 심안도이지만 거리조절을 잘 해야 한다.
천추는 존재의미를 알수 없는 기술이므로 봉인-_-;;
일도참은 발동되는 것을 막았다고 해도 계속 모션이 들어가므로 상대할 때는 이것을 주의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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